본문 바로가기
꼼꼼 분석♥/취미 잇템 리뷰

[출퇴근/여행용] 더위를 날려줄 가성비 끝판왕 전기 자전거

by 꼼분 2023. 6. 1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꼼꼼한 분석! 꼼분입니다.

 

걷기만 해도 땀이 줄줄 흐르는 뜨거운 여름이 왔습니다!

뜨거운 햇살과 함께 상쾌한 이동을 하기 위해 전기자전거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시원한 바람을 만나며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여름에 어울리는 전기자전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기 자전거 종류

먼저, 전기자전거에는 주로 사용되는 세 가지 종류의 시스템이 있어요.

파스(PAS, Pedal Assist System) 방식(페달을 밟을 때 모터가 동력을 추가로 제공해주는 방식), 스로틀(Throttle) 방식(스로틀을 조작하여 모터의 힘만으로 자전거를 전진시키는 방식) 그리고 파스-스로틀 겸용 방식(페달보조를 선택하거나 스로틀을 이용하여 모터의 동력을 직접 조절)이 있습니다.

 

 


가성비 갑 '포레버 전기 자전거 바이크'

오늘 소개드릴 전기 자전거는 파스-스로틀 겸용 방식으로 도심이나 여행지에서 취향껏 운행할 수 있는 방식의 전기자전거 '포레버 바이크' 입니다. 포레버 바이크는 장거리 주행편안한 주행감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 스틸 프레임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견고한 구조와 항산화 부식방지 처리로 오랜 사용에도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 20만 번의 작동시험을 통해 내구도를 입증했답니다.

 

 

주행 중 발생하는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충격 완화 기능을 강화했으며, 비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주행할 수 있는 뛰어난 방수 설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1010초 만에 접을 수 있는 접이식 설계는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며 작은 크기로 트렁크에도 편리하게 넣을 수 있어 수납 및 보관, 정리가 편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포레버 전기자전거는 조용한 주행을 위해 저소음 모터를 사용했으며, 내부 구리선을 최적화하여 성능을 년 제품 대비 92% 향상켰고, 고성능 리튬 배터리 셀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장거리 주행이 가능합니다. 최적의 내부 회로 설계와 파나소닉 배터리를 사용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페달을 밟아 운행할 시 에너지가 회수되어 전기 에너지로 저장되는 파스-스로틀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안전을 위해 E-ABS 이중 브레이크를 사용하였으며, 전면과 후면에 이중 브레이크를 장착하여 급제동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브레이크 성능을 제공합니다. 방폭 진공타이어가 장착되어, 미끄럼 방지 설계와 충격 완화 기능을 갖추어 다양한 도로에서 안정성을 높여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포레버 바이크의 중량은 25kg으로 탄탄하게 설계되었으며, 최대 하중은 약 200kg까지 견딜 수 있어 성인 남성이 안정적으로 운행할 수 있습니다.

 

 

포레버 전기자전거는 기본형고급형으로 나누어지며, 가격은 429,000원부터 699,000원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뛰어나며 국내 동급 스펙의 전기 자전거와 비교해 보아도 매우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번의 충전으로 기본형은 약 25km, 고급형은 최대 125km까지 주행이 가능하여 동네 마실, 출퇴근, 레저 활동, 그리고 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 팔방미인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가성비 넘치는 전기자전거 '포레버 바이크'에 대한 소개글을 마치겠습니다.

 
 

 

《클릭》 ▶ 포레버 전기 자전거 최저가 알아보기 ◀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