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프롤로그 & 서막] 블로그를 하게 된 이유

by 꼼분 2021. 9. 9.
728x90
300x250

꼼...     분?

안녕하세요. 꼼꼼한 분석!

꼼분입니다.

 

 

아무도 관심없겠지만, 저에 대해 소개합니다.

 

 

 

저는 촌에 살고있는 30대 건장한 청년입니다.

성격이 솔직한게 장점이자 단점이구요.

극한의 효율충, 가성비충 입니다.

.

.

.

이런 얘기를 왜 하냐구요?.. 

 

 

 

몇달전부터 블로그를 하며 부업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하려니깐 의지도 없고 뭘 해야되는지도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블로그를 한다면! 꾸준히 하려고 한다면!

 

그 첫 글은 반드시 제 소개가 있어야 한다는 고집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저에 대해 솔직하게 적습니다.

 

 

 

 

 

 

저는 오프라인 쇼핑보다 온라인 쇼핑을 주로합니다.

왜?   그게 더 싸니깐..

 

지갑 사정 때문에 물건을 한가지 사더라도 여기저기서 비슷한 물건을

비교하고 비교하고 또 비교합니다.

그러다보니 문득 생각이 나더라구요

 

 

'내 돈 아끼려고 비교한걸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려주자!'

'아무거나 홍보하는 글이 아닌, 내가 산다는 생각으로 글을 쓰자!'

 

 

이 두가지 생각이 드는 순간

블로그에 첫 글을 써낼 용기(?)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했습니다!

 

저는 무지성 마구잡이로 하루에 5분 투자해서 홍보하는 그런 저급한 글이 아닌,

누구보다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겠습니다.

이 목표와 마음가짐으로 꾸준히 꼼꼼히 깐깐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마무리

이상한 블로그에 와서 이상한 놈이 쓴

이상한 글 읽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정보 전달하겠습니다! 

이상 꼼꼼한 분석, 꼼분이었습니다.

 

 

 

 

 

 

 

분석이 필요하다거나, 비교를 해야된다거나 하는게 있으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살거라고 생각하고 비교해서 올리겠습니다.

 

 

 

728x90
300x250

댓글